본문 바로가기

이것저것

가로수길에서 픽업한 애플워치6 블루+스포츠 밴드 개봉기

반응형

 

애플워치6를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, 배송에만 6~8주가 걸린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다. 그런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니까 '브레이드 솔로 루프'를 선택한 사람들만 배송이 그렇게 늦는다고 하더라. 그래서 기존의 주문을 취소하고, 새롭게 주문하면서 밴드를 다른 것으로 선택했다.

 

그랬더니, 다음 날 애플 스토어 가로수길에서 픽업할 수 있다고 바로 뜨더라. 그래서 온라인으로 주문한 다음 날에 애플 가로수길에 가서 애플워치6을 픽업했다. 그리고는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언박싱을 하고 착용했다.

 

 

가로수길에서 바로 픽업해 온

따끈따끈한 애플워치6

 

 

시계 알과 시계 줄의 다양한 조합을

어떻게 패키징 하는지 궁금했는데

직접 풀어보고 나서야 의문이 풀렸다

 

 

포장지 안쪽도 멋지게 신경 썼더라

애플이 이런 건 참 잘하는 것 같다

 

 

나의 애플워치6는

이번에 새로 나온 파란색이다

시계 줄은 브레이드 솔로 루프에서

스포츠 루프로 바꿨다

 

 

애플워치6 포장을 뜯은 모습

한번 더 포장된 시계 알과

우측에 충전 케이블을 덮은 설명서

 

 

가죽처럼 보였는데 종이였다

뒤에는 사이즈가 표기되어 있음

나는 44MM를 구매했다

 

 

애플워치6 충전 케이블의 모습

충전기는 없었다

저 하얗고 둥근 부분이 시계 알 뒤에

자석으로 착! 붙는 방식이다

 

 

스포츠 루프 또는 밴드

사제로 파는 시계 줄은

시계 줄 양쪽의 색이 다른 제품이

거의 없는 것 같아서 이 줄로 했다

게다가 달리기도 하니까

 

 

포장지를 뜯었다

심플한 로고가 보인다

 

 

애플워치6의 스포츠 밴드

 

 

애플워치6를 손목에 찼다

파란색, 44MM, 스포츠 밴드

 

 

그리고 HJ의 애플워치6

40MM, 실버, 정품 가죽 밴드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