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필름사진

필름사진 - 리코 FF-3D X 코닥 포트라 160

반응형

한동안 가방 속 카메라로 "리코 FF-3D" 를 가지고 다녔다. 필름은 값비싼 "코닥 포트라 160"을 걸었다. 사진 찍는데 게을러져서, 그 한 롤을 채우는데 몇 달이 걸렸다. 게다가 원남동에 있던 회사가 공덕으로 이사하는 바람에, 내가 자주 찾는 현상소인 이화동 홍포토에서도 멀어졌다. 벼르고 벼르다가 겨우 한 롤을 사장님께 부탁 드리고 왔다. 

 

사진 속의 장소는 여기저기 제법 많다. 인천 남항 유어선 부두 / 인천 어딘가 / 이노션 본사 / 강서 운전 면허 시험장 / 한강 신도시 메트로자이 / 함성 1차 아파트 / 서울 식물원 / 남산 / 대전 정수원 / 대전 광수사 / 서울시청 / 서울광장 / 유튜버 쯔양님의 스튜디오가 있는 어떤 건물 / 풍무 푸르지오 / 프릳츠 / 대학내일 / 김포시 고촌 신곡 사거리.

 

카메라 : 리코 FF-3D

필름 : 코닥 포트라 160

현상 : 이화동 홍포토

 

 

HJ가 업무 차 바다 낚시를 준비해야 했는데

답사로 가봤던, 인천 남항 유어선 부두

 

 

인천 신흥시장 호떡 맛집은 문 닫았고

차타기 직전에 한 컷 담았다

흐린 날이라 색감이 쫀득한 것 같다

 

 

이노션에 미팅이 있어 방문했다

창 밖의 모습을 담았다

 

 

잃어버린 면허증 재발급 받으러 간

강서 운전 면허 시험장

 

 

나 혼자 토리를 미용 맡기던 날

메트로 자이도 많이 지어졌다

 

 

네모네모네모를 담으려 했는데

생각보다 잘 담기지 않았다

 

 

장모님과 토리와 HJ와 함께

서울 식물원에 있는 잔디에서 놀았던 날

 

 

푸르른 하늘 그리고 높다

 

 

어떤 주말, 졸부랑 걷는답시고

남산 꼭대기까지 올라갔었다

 

 

HJ 외할아버지를 모시던 날

 

 

같은 날, 사찰에서 제를 올렸다

 

 

서울시청이 예쁘다는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

처음으로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다

 

 

서울 광장

 

 

형이 동생 어깨에

손을 얹고 있는 듯한 느낌

 

 

일 때문에 유튜버 쯔양님을 만났었다

그 곳에서 바라본 주변 풍경

 

 

아파트 분리수거장

박스는 펴서 버리면 좋겠는데

 

 

이 날은 토리랑 산책하면서

카메라를 가지고 나가 몇 장 담았다

 

 

여기까지 토리랑 산책하면서 담은

아파트 풍경

 

 

비오는 날 프릳츠

알록달록 하다

 

 

회사 창문에서 바라본 주변

 

 

운전하다가 차가 밀렸다

고촌 신곡사거리

 

 

토리랑 산책하던 또 다른 날

 

 

반응형